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때있는 신기한 잡학사전

티스토리 애드센스 한번에 통과했어요.!!

by 효능을알려주는남자 2019. 6. 10.
반응형

 

 

 

 

 

 

 

 

 

 

 

 

애드고시 합격한 썰을 풀어볼까 합니다.

 

 

지금까지 취득한 자격증들에 관한 팁들을 공유하고 싶어
티스토리를 시작했어요.

그러다 애드센스 광고라는 시스템을
알게되었고,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애드고시?

라는걸 거쳐야한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리저리 둘러본 결과
보통 검색을 해 보면 글100개 이상을
써라 하나당 글자수 1~2천자는 무조건 넘겨라,

사진은 1개이상하면 안된다.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이 있었습니다.

 

저는 글자수는 신경을 좀 쓰면서 하였고 사진은 크게 신경쓰지
않고 보통1개에서 4개정도까지 필요하면 그냥 사용하였습니다.


그렇게 글을 40개정도 쓰고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한 후
3주쯤 뒤에 애드고시 합격메일이 도착했네요. ㅎㅎ

 

 

 

 

 

 

 

제 블로그 내용들

 

 

아직 게시글도 거의 없고, 전문성도 없지만 직접 자격증을
취득하면서 얻은 노하우들과 핵심요약 정보들을 적어 놓았으니
한번씩 둘러봐 주세요!!

 

 

아직 하루 방문자 수 20명정도인 초보 블로그라

수익은 제로에 가깝지만 한번에 애드고시라는걸

통과하게 되어 참 고맙고 감사하네요.ㅎㅎ

 

 


 

반응형